mobile background

EPILOGUE

로이스튜디오 고객후기

mobile background

고객후기

SEOUL촬영후기: 동생이 결혼하니까~

2019-02-03
조회수 6180

https://blog.naver.com/ghksgml9262/221283202311


안녕하세요!
오늘부터 이것저것 후기를 남기고 싶은 것들을 포스팅해볼까 합니다.
리뷰하는 금발의비비안
1탄


5c56a3c8ae390.png


"야외촬영이 비교적많았던 웨딩스튜디오 로이(Roi)스튜디오 촬영후기"
#하남 #웨딩촬영 #야외웨딩촬영 #스튜디오촬영 #웨딩촬영후기 #웨딩촬영컨셉 #웨딩추천



이날 날씨가 좋을거라고했는데 구름이 많이 껴서 엄청 당황했습니다.

5c56a41cb27c8.png


일단 로이 스튜디오 전경입니다~

이것저것 웨딩촬영시에 먹을 간식을 싸갖고
2층으로 올라가서 방에 짐을 정리했는데요,


5c56a44661bbb.png


약 6평정도 되는 룸이 준비되어있구요
1층입구부터 촬영이 시작됩니다.


사진작가님이 친절히 설명을 해주시면서 진행되는 웨딩촬영~
아직은 어색한 표정이죠 ^^~

5c56a46f49193.png


동생은 태어나기를 두부인간으로 태어나서 진짜 사진이 잘받더라구요 ㅎㅎ
제동생이지만 너무 예쁩니다 ㅋㅋ


5c56a4b1828f1.png


5c56a4fe7c077.png


어떻게 포샵하나 안했는데 저렇게 날씬하죠
신랑도 너무 올곧은 청년같지 않나요 ㅎㅎ 둘다 순수한인형같네요 ㅎㅎ

5c56a523081e3.png


슬슬 문을 열고 스튜디오 안으로 들어갑니다아~


5c56a54a315bd.png


이모님이 드레스에 맞게 코사지도 바꿔주시고~

5c56a56a8b7e9.png


5c56a58b6db25.png


예식장 컨셉인가요 ㅎㅎ ~?
소박한 결혼식 컨셉인것 같습니다


5c56a5d390301.png


역시 웨딩촬영의 꽃은 신부죠!
신부 단독샷 참 많아요~ ㅎㅎㅎ


5c56a5fc419a3.png


힘들어하는 그녀.. 동.생


5c56a61500f6f.png


거울앞에서 공주님 컨셉으로 찰칵~

5c56a64147ef6.png


네 이제 부자컨셉!


5c56a65d6edbc.png


5c56a6754c1e5.png


5c56a69c5cb28.png


어휴 이런식에서 살면 얼마나 좋을까요


5c56a6c2d8a2c.png


저는 지금 이 드레스가 너무 예쁘던데
역시 날씬하고 하얗고 젊은 동생이라 예쁜것 같아요 ㅋㅋㅋ


5c56a6e68e22a.png


이제 머리에 뭐좀 올리고~ 단독샷~

5c56a703a5bfd.png


망사하나 얹었을 뿐인데, 약간 신비로운 분위기가 연출된답니다 ㅎㅎ

네 이제 2층으로 올라가보실까요~


5c56a721a5f67.png


이 계단은 마지막에 다시 찍습니다.
기대기대 커밍쑨!


5c56a745837bc.png


5c56a75b8f969.png


5c56a76fb00e5.png


약간은 편안한 컨셉~?
요새 트랜드 식물(?)과 꽃을 배경으로 쇼파에 앉아서 촬영~~


5c56a78e58c7f.png



5c56a7ac19d36.png


화장좀 수정하면서 다음 촬영컨셉을 보실까용 ㅎㅎ


5c56a7c723970.png


이번에는 꽃밭! 요정이 될것만 같은데요


5c56a7df3ebc5.png


이사진은 진짜... 리즈인것 같습니다.
포토샵도안하고 자연광으로 어떻게 저렇게 예쁠 수 있죵..? 허허허...
이녀석...잘컸네요.


5c56a802e3e5f.png


그래 뽀뽀도 하고
네 다음 넘어갑시다.
제남자친구는 옆에 없으니까요.



5c56a81db158d.png

5c56a83f73de2.png


요번엔 조금 다른 요정같은데요,

5c56a85f6f284.png


초반과 달리 굉장히 여유로워진 이녀석, 자랑스럽네요

촬영이 몸에 잘받는 녀석인듯 합니다.


5c56a88faaec1.png

5c56a8ac7afe0.png

5c56a8c847a2a.png


중간중간 예쁜소품들과 멋스러운 분위기~

5c56a8e4aba0b.png


5c56a8fb2bb6e.png


이녀석? 광고를 찍나요~ 허허


네~
다음~

5c56a919186c3.png


5c56a9324323c.png


이번엔 창가의 실루엣분위기가 강조되는 해질녘의 컨셉인듯한데요


5c56a94edd92d.png



요렇게 쨘~ ㅎㅎ
캐쥬얼한 신발로 조금은 색다르게 촬영하네요


5c56a96a8ee94.png


오우~ 뒷태가~


5c56a99a33cff.png



운동하나도안하고 두부로 태어나시면 저렇게 예쁜 본연의 모습을 탑재하실 수 있습니다.
신부님들 근육운동하면 안되요~ ㅎㅎ




네! 다음 컨셉은 노랑이~
발랄한 분위기입니다.


5c56a9bae3bd7.png


5c56a9ce11a7b.png



결혼하면 저렇게 다 예뻐지나 봅니다.

5c56aa01bf260.png



네 이제 하늘색 배경에서 포인트 소품을 갖고도 촬영을 하구~
이제 1층으로 다시 내려가서 야외촬영의 종지부를 찍을 예정입니다!

아까 말했던 1층과 2층 계단에서
리즈샷을 찍을 텐데요


5c56aa3362b14.png


5c56aa4bcb254.png



어머나세상에~
이녀석~ 너무예뻐요 궁디팡팡


5c56aa7511cf2.png


아까와 달리 날씨가 너무 좋아져서
자연광이 굉장히 좋았는데요,
아! 야외촬영은
캐주얼 복장을 입고
3가지 컨셉을 더 찍었는데... 배터리가 없어서 사진이 없네유...

마지막
한복컷!!!
힘내요 동생! 다왔어요!


5c56aa9950f24.png


5c56aaadb50e4.png


5c56aac4d1305.png


후후후~

가마에서 내리는것 말고도 전통혼례샷도 있습니다 ^^


최대한 컨셉별로 모두 소개해드리고 싶어서(신뢰도 높은 게시물!!을위하여~)
열심히 찍었는데 참고가 되셨는지요 ㅎㅎ
이상,
웨딩촬영전문 스튜디오
로이스튜디오였습니다^^

동생녀석 예쁘게 잘살아~ 호호~
귀여운녀석~잘컸네잘컸어~


해당 게시물은 동생이 촬영비를 100%지불하고
촬영한 후기게시물입니다


[출처] 리뷰하는 리뷰리언 비비안 - 웨딩스튜디오(+야외) 촬영 후기 : 동생이 결혼하니까~|작성자 Vivian



5c56a838d625a.png



0 0